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XBOX360 유선 패드] 게이머 필수 아이템!

 스팀에 빠져서 몇 달만에 게임 보유수가 무섭게 올라가고 있다. 반대로 내 통장은 수직 하락...OTL

 특히 스팀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더트2라는 레이싱 게임을 시작하고 네이버 카페에 들어가서 멀티를 하기 위해서다. 아무래도 레이싱 게임을 제대로 즐기려면 키보드로는 한계가 있다. 그래서 로지텍 G27 같은 휠을 사서 많이 즐기시는데 개인 사정상 아직 휠은 무리데스!


 요즘 패드 지원 게임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충분히 유용하게 쓸 것 같아서 패드를 사게 되었다. 패드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거의 십중팔구는 엑박 패드를 추천한다. 윈도우에 따로 설정할 필요 없이 연결하면 바로 인식해서 쓸 수 있고 대부분의 게임에서 오류 없이 잘되기 때문이다.




 플스2로 게임할 때 패드를 써보고 오랜만에 써봤는데 굉장히 편하게 할 수 있었다. 특히 키보드 + 마우스 조합으로 게임을 하면 손목이나 손가락에 무리가 왔었는데 패드로 할 경우는 편하게 즐겼다.특히 패드로 느껴지는 진동이 예술이다! 자동차가 충돌한다거나 길을 달릴 때 느껴지는 진동들이 플레이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어 준다. 그리고 앞부분에 있는 트리거 버튼과 스틱은 자동차 페달처럼 강중약 세기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키보드로 달릴 때보다 더욱 세밀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자신이 즐기는 게임이 패드를 지원한다면 꼭 패드를 구입해서 플레이하기를 추천!


[플레이 해본 것 중 패드 추천 게임]

앨런 웨이크, 더트 시리즈, 그리드 시리즈, 툼레이더, 데드라이트, 마크 오브 닌자, 소닉 올스타 레이싱 트랜스폼

워킹데드, 세인츠 로우 3, 던전 디펜더스